윤성준(Yoon, SungJoon)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자시민성이 기업공익활동에 대한 태도와 소비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준(Yoon, SungJoon) 이은미(Lee, Eun Mi)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용주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중 비교연구
윤성준(Yoon, SungJoon) 조신생(Zhao Xin Sheng) 장진(Sang Zhen)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윤리적 소비성향, 그리고 신뢰가 고객의 가치공동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윤리적 구매의향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윤성준(Yoon, SungJoon) 정원식 ( Jung Won Sik )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동기부여, 만족 그리고 몰입이 교사들의 교육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준(Yoon, SungJoon) 이 권(Li Qua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심태용(Shim, Taeyong)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산학기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가치에 기반한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손조기(Sun, ZhaoQi)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