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시민성이 기업공익활동에 대한 태도와 소비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윤성준(Yoon, SungJoon)
이은미(Lee, Eun Mi)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용주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중 비교연구
-
윤성준(Yoon, SungJoon)
조신생(Zhao Xin Sheng)
장진(Sang Zhen)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윤리적 소비성향, 그리고 신뢰가 고객의 가치공동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윤리적 구매의향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
윤성준(Yoon, SungJoon)
정원식 ( Jung Won Sik )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기부여, 만족 그리고 몰입이 교사들의 교육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윤성준(Yoon, SungJoon)
이 권(Li Qua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심태용(Shim, Taeyong)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산학기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가치에 기반한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손조기(Sun, ZhaoQi)
윤성준(Yoon, SungJoon)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