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4
|
|
주제어 |
cognitive confusion
|
1
|
1
|
|
ICALT observation tool
|
2
|
1
|
|
ICALT관찰도구
|
2
|
1
|
|
perspective of knowledge
|
2
|
1
|
|
perspective of learning
|
2
|
1
|
|
process centered textbooks
|
2
|
1
|
|
sentence writing education
|
2
|
1
|
|
subject centered textbooks
|
2
|
1
|
|
success strategy
|
2
|
1
|
|
validity reliability
|
2
|
1
|
|
수업전문성 측정도구(ICALT ...
|
2
|
1
|
|
인지적 혼란
|
2
|
1
|
|
차별적기능
|
2
|
1
|
|
Item Goodness-of-Fit
|
3
|
1
|
|
differentialitemfunction
|
3
|
1
|
|
questioning process
|
3
|
1
|
|
과정 중심 교재
|
4
|
1
|
|
단락 구성 교육
|
4
|
1
|
|
문장 쓰기 교육
|
4
|
1
|
|
주제 중심 교재
|
4
|
1
|
|
질문과정
|
5
|
1
|
|
ICALT
|
12
|
2
|
|
학습관
|
6
|
1
|
|
Differential Item Functioni ...
|
7
|
1
|
|
teaching skill
|
14
|
2
|
|
Teaching expertise
|
9
|
1
|
|
문항 적합도
|
9
|
1
|
|
지식관
|
11
|
1
|
|
classroom observation
|
14
|
1
|
|
epistemological beliefs
|
16
|
1
|
|
rasch measurement model
|
18
|
1
|
|
차별기능문항
|
19
|
1
|
|
rasch 측정모형
|
21
|
1
|
|
teacher expertise
|
21
|
1
|
|
수업 관찰
|
52
|
1
|
|
인식론적 신념
|
54
|
1
|
|
수업전문성
|
201
|
3
|
|
수업분석
|
75
|
1
|
|
학술적 글쓰기
|
117
|
1
|
|
신뢰도
|
812
|
1
|
|
타당도
|
732
|
1
|
|
계 |
|
16,994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