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제원(Lee, Je-W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제원(Lee, Je-Wo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옥려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최영출
1건
최윤정
1건
홍성훈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제원(Lee, Je-Won)
'이제원(Lee, Je-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47
42
3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Attitude Loyalty
2
2
100.0%
Shopping Emotional Response
2
2
100.0%
Social Network Service(SN ...
2
2
100.0%
Transaction)
1
1
100.0%
Use Experience(Brand
1
1
100.0%
거래)
1
1
100.0%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 ...
2
2
100.0%
쇼핑감정반응
2
2
100.0%
이용경험(브랜드
1
1
100.0%
Behavioral Loyalty
6
2
33.3%
psychographics
3
1
33.3%
사이코 그래픽
3
1
33.3%
행동적 충성도
27
2
7.4%
태도적 충성도
29
2
6.9%
System Quality
52
2
3.8%
시스템 품질
60
2
3.3%
Information Quality
89
2
2.2%
정보품질
106
2
1.9%
reuse intention
127
1
0.8%
재이용 의도
249
1
0.4%
Service Quality
939
2
0.2%
relationship
458
1
0.2%
관계
461
1
0.2%
만족도
1,988
1
0.1%
서비스 품질
1,428
2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17,147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제원(Lee, Je-Won)'
의 발표논문(3)
소비자특성에 따른 모바일 O2O이용경험과 태도형성 연구
이제원(Lee, Je-Won)
한국물류학회
[2017]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제원(Lee, Je-Won)
한국물류학회
[2020]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제원(Lee, Je-Won)
한국물류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