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Attitude Loyalty
  • Behavioral Loyalty
  • Information Quality
  • Service Quality
  • Shopping Emotional Response
  • Social Network Service(SNS) Store
  • System Quality
  •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
  • 서비스 품질
  • 쇼핑감정반응
  • 시스템 품질
  • 정보품질
  • 태도적 충성도
  • 행동적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5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