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5
|
|
주제어 |
a person-centered approach
|
1
|
1
|
|
creative competencies(creativ ...
|
1
|
1
|
|
information competency)
|
1
|
1
|
|
motivation profiles
|
1
|
1
|
|
nursing college freshmen
|
1
|
1
|
|
개인중심적 접근법
|
1
|
1
|
|
동기 프로파일 변화
|
1
|
1
|
|
정보활용 역량)
|
1
|
1
|
|
초등학생의 창의역량(창의적 사 ...
|
1
|
1
|
|
학습자 중심 수업활동
|
3
|
2
|
|
Regulatory focus motivation
|
2
|
1
|
|
조절초점동기
|
2
|
1
|
|
Volunteer satisfaction
|
3
|
1
|
|
positive thinking
|
4
|
1
|
|
간호대학 신입생
|
4
|
1
|
|
봉사활동만족도
|
8
|
1
|
|
learner-centered instruction
|
21
|
2
|
|
problemsolvingcompetency
|
11
|
1
|
|
satisfaction with life
|
30
|
2
|
|
문제해결역량
|
18
|
1
|
|
volunteer activity
|
20
|
1
|
|
hierarchical linear modeling
|
22
|
1
|
|
key competence
|
28
|
1
|
|
ego identity
|
42
|
1
|
|
latent transition analysis
|
42
|
1
|
|
긍정적 사고
|
43
|
1
|
|
communicative competence
|
60
|
1
|
|
잠재전이분석
|
72
|
1
|
|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
94
|
1
|
|
봉사활동
|
88
|
1
|
|
의사소통역량
|
100
|
1
|
|
자기결정성동기
|
127
|
1
|
|
self-determination theory
|
135
|
1
|
|
character
|
442
|
2
|
|
다층 모형
|
188
|
1
|
|
Mediating effect
|
278
|
1
|
|
인성
|
708
|
3
|
|
자아정체감
|
257
|
1
|
|
Character
|
329
|
1
|
|
진로정체감
|
302
|
1
|
|
2015 개정 교육과정
|
653
|
1
|
|
삶의 만족도
|
1,244
|
2
|
|
identity
|
1,088
|
1
|
|
핵심 역량
|
1,047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18,659 |
5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