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 중심 수업활동이 중학생의 의사소통역량에 미치는 영향
-
김나영(Kim Na Young)
이다경(Lee Catherine Dakyung)
김한나(Kim Hann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결정성 동기 프로파일 잠재집단의 변화: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이동하는 전환기를 중심으로
-
김나영(Kim Na Young)
황혜영(Hwang, Hye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간호대학생의 인성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김나영(Kim Na 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봉사활동에 대한 조절초점동기가 인성에 미치는 영향 -봉사활동만족도의 매개효과-
-
김나영(Kim Na Young)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중심 수업이 초등학생의 창의역량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김나영(Kim Na Young)
홍유정(Hong, Yuj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례기반학습(Case-Based Learning)에 기초한 간호대학 신입생 직업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김나영(Kim Na 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