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에 대한 능력 및 인지통제가 수업에 대한 충성도 및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플립러닝 사례를 바탕으로
'김혜영 ( Hye Youn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76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apability control
|
1
|
1
|
|
Cognition control
|
1
|
1
|
|
Self-regulated efficacy
|
2
|
1
|
|
능력통제
|
4
|
1
|
|
인지 통제
|
10
|
1
|
|
Learning performance
|
15
|
1
|
|
자기조절효능감
|
31
|
1
|
|
New media
|
37
|
1
|
|
Recall
|
41
|
1
|
|
Flipped learning
|
200
|
1
|
|
학습 성과
|
319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계 |
|
3,376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혜영 ( Hye Young Kim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