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진균
임연수
이기영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진균
임연수
이기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영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진균
2건
임연수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신애
3건
김혜진
1건
료사순
1건
박귀정
1건
손상희
1건
신동호
1건
왕가혜
1건
유장무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종헌
1건
이지은 ( Ji Eun Lee )
1건
이찬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재남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승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기영
'이기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5
25
2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tituent brand
1
1
100.0%
Product fit
1
1
100.0%
o-branding between dissimilar ...
1
1
100.0%
비유사 제품군 공동브랜딩
3
2
66.7%
제품군적합성
3
2
66.7%
Smart-cloth
2
1
50.0%
Stroke Extraction
2
1
50.0%
Stroke Type Classification
2
1
50.0%
Virtual Drawing
2
1
50.0%
구성브랜드
4
2
50.0%
brand fit
4
1
25.0%
Pareto distribution
5
1
20.0%
Self-regulatory focus
5
1
20.0%
브랜드적합성
11
2
18.2%
자기조절초점
20
2
10.0%
uhealthcare
11
1
9.1%
normal distribution
31
1
3.2%
Brand equity
68
1
1.5%
브랜드자산
349
2
0.6%
계
525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기영'
의 발표논문(2)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기영
임연수
이진균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기영
임연수
이진균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