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연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연수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기영
2건
이진균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신애
3건
김혜진
1건
료사순
1건
박귀정
1건
손상희
1건
신동호
1건
왕가혜
1건
유장무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종헌
1건
이지은 ( Ji Eun Lee )
1건
이찬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재남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승우
1건
연구자관계도
임연수
'임연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5
25
2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tituent brand
1
1
100.0%
Product fit
1
1
100.0%
o-branding between dissimilar ...
1
1
100.0%
비유사 제품군 공동브랜딩
3
2
66.7%
제품군적합성
3
2
66.7%
Smart-cloth
2
1
50.0%
Stroke Extraction
2
1
50.0%
Stroke Type Classification
2
1
50.0%
Virtual Drawing
2
1
50.0%
구성브랜드
4
2
50.0%
brand fit
4
1
25.0%
Pareto distribution
5
1
20.0%
Self-regulatory focus
5
1
20.0%
브랜드적합성
11
2
18.2%
자기조절초점
20
2
10.0%
uhealthcare
11
1
9.1%
normal distribution
31
1
3.2%
Brand equity
68
1
1.5%
브랜드자산
349
2
0.6%
계
525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임연수'
의 발표논문(2)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기영
임연수
이진균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기영
임연수
이진균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