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quity
  • Constituent brand
  • Pareto distribution
  • Product fit
  • Self-regulatory focus
  • Smart-cloth
  • Stroke Extraction
  • Stroke Type Classification
  • Virtual Drawing
  • brand fit
  • normal distribution
  • o-branding between dissimilar product categories
  • uhealthcare
  • 구성브랜드
  • 브랜드자산
  • 브랜드적합성
  • 비유사 제품군 공동브랜딩
  • 자기조절초점
  • 제품군적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