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이벤트에서 동일한 메가 광고비, 왜 광고효과는 다른가?"
'윤성욱( Sung Wook Y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670 |
2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4
|
|
주제어 |
generalizedbassmodel
|
1
|
1
|
|
word-of-mouthequity
|
1
|
1
|
|
구전자산
|
1
|
1
|
|
ad recall
|
2
|
1
|
|
advertisement effect
|
3
|
1
|
|
complexitysystem
|
3
|
1
|
|
광고회상
|
3
|
1
|
|
확산모형
|
22
|
1
|
|
film industry
|
33
|
1
|
|
연결망 분석
|
70
|
1
|
|
복잡계
|
86
|
1
|
|
qualitative analysis
|
104
|
1
|
|
영화산업
|
132
|
1
|
|
광고효과
|
183
|
1
|
|
authenticity
|
307
|
1
|
|
content analysis
|
358
|
1
|
|
cluster analysis
|
424
|
1
|
|
network analysis
|
410
|
1
|
|
진정성
|
457
|
1
|
|
군집분석
|
834
|
1
|
|
내용 분석
|
912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16,670 |
2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윤성욱( Sung Wook Yoon )'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