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에 대한 부정적 이슈 인식이 사회 공헌 활동에 미치는 영향
홍수지 ( Hong Su-j )
한상린 ( Han Sang-lin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홍수지 ( Hong Su-j )
한상린 ( Han Sang-li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홍수지 ( Hong Su-j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상린 ( Han Sang-li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정원 ( Jeongwon Han )
1건
강경숙
1건
김경석(Kyoung-Seok Kim)
1건
김은주
1건
김재휘
1건
김태영
1건
류호철
1건
박소영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2건
박지혁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유진 ( Jin Yoo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옥주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인숙
1건
이채호
1건
이현주
1건
주은경 ( Eunkyung Joo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홍수지 ( Hong Su-j )
'홍수지 ( Hong Su-j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38
10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egative corporate issues
1
1
100.0%
기업 부정적 이슈
1
1
100.0%
Fit
36
1
2.8%
csr (corporate social respons ...
40
1
2.5%
적합성
218
1
0.5%
Authenticity
269
1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473
1
0.2%
Motivation
627
1
0.2%
동기
516
1
0.2%
진정성
457
1
0.2%
계
2,63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홍수지 ( Hong Su-j )'
의 발표논문(1)
기업에 대한 부정적 이슈 인식이 사회 공헌 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 Han Sang-lin )
홍수지 ( Hong Su-j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