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이 기업 이러닝 교육의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업무환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박대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414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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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earning transfer
|
18
|
1
|
|
지각된 사용 용이성
|
4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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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ease of use
|
43
|
1
|
|
업무환경
|
59
|
1
|
|
work environment
|
83
|
1
|
|
Perceived usefulness
|
88
|
1
|
|
이-러닝
|
178
|
1
|
|
학습전이
|
158
|
1
|
|
e-learning
|
192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6,414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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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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