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맞춤형 광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김영욱(Yungwook Kim)
김혜인(Haein Kim)
윤소영(Soyoung Yoo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영욱(Yungwook Kim)
김혜인(Haein Kim)
윤소영(Soyoung Yo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혜인(Haein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영욱(Yungwook Kim)
1건
윤소영(Soyoung Yo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유진 ( You Jin Jung )
1건
구자원(Gu, Ja-Won)
2건
김동범(Kim, Dong-Beom)
1건
김민정(Kim, Minjung)
2건
김성빈(Seongbin Kim)
1건
김홍범(Kim, Hongbumm)
1건
남궁영(NamKung, Young)
1건
박한길
1건
이경렬
3건
이민규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인숙
1건
임규연
1건
임규연(Kyu Yon Lim)
1건
전영미
1건
정만수
1건
조진숙
1건
주영주 ( Young Ju Joo )
1건
하영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혜인(Haein Kim)
'김혜인(Haei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9
11
2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invasion
1
1
100.0%
oba
3
1
33.3%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4
1
25.0%
perceivedpersonalization
4
1
25.0%
지각된개인화
8
1
12.5%
온라인 맞춤형 광고
10
1
10.0%
지각된 침입성
16
1
6.3%
privacy concern
17
1
5.9%
프라이버시 염려
80
1
1.3%
perceived usefulness
98
1
1.0%
지각된 유용성
278
1
0.4%
계
51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혜인(Haein Kim)'
의 발표논문(1)
온라인 맞춤형 광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김영욱(Yungwook Kim)
윤소영(Soyoung Yoon)
김혜인(Haein Kim)
한국언론정보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