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혜인(Haein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혜인(Haein K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영욱(Yungwook Kim)
1건
윤소영(Soyoung Yo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유진 ( You Jin Jung )
1건
구자원(Gu, Ja-Won)
2건
김동범(Kim, Dong-Beom)
1건
김민정(Kim, Minjung)
2건
김성빈(Seongbin Kim)
1건
김홍범(Kim, Hongbumm)
1건
남궁영(NamKung, Young)
1건
박한길
1건
이경렬
3건
이민규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인숙
1건
임규연
1건
임규연(Kyu Yon Lim)
1건
전영미
1건
정만수
1건
조진숙
1건
주영주 ( Young Ju Joo )
1건
하영미
1건
연구자관계도
김혜인(Haein Kim)
'김혜인(Haei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9
11
2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invasion
1
1
100.0%
oba
3
1
33.3%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4
1
25.0%
perceivedpersonalization
4
1
25.0%
지각된개인화
8
1
12.5%
온라인 맞춤형 광고
10
1
10.0%
지각된 침입성
16
1
6.3%
privacy concern
17
1
5.9%
프라이버시 염려
80
1
1.3%
perceived usefulness
98
1
1.0%
지각된 유용성
278
1
0.4%
계
51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혜인(Haein Kim)'
의 발표논문(1)
온라인 맞춤형 광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김영욱(Yungwook Kim)
윤소영(Soyoung Yoon)
김혜인(Haein Kim)
한국언론정보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