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모바일광고리터러시의 개념화와 척도개발 - 질적·양적 방법론을 통한 검증 -
구명진 ( Koo Myoungjin )
여정성 ( Yeo Jungsung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구명진 ( Koo Myoungjin )
여정성 ( Yeo Jungsu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명진 ( Koo Myoungji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여정성 ( Yeo Jungsu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정
1건
김은영
1건
박재국
1건
박희경
1건
석임복
1건
신종호
1건
신현숙 ( Hyeon Sook Shin )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양옥경
1건
이재덕
1건
이지혜
1건
정계숙
1건
정계숙 ( Kai Sook Chung )
1건
정미라
1건
정상원
1건
정순둘(Chung, Soondool)
2건
정은이
1건
정정훈
1건
차정은
1건
최성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구명진 ( Koo Myoungjin )
'구명진 ( Koo Myoungj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96
9
6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cept of Consumer Litera ...
1
1
100.0%
Cost-Benefit dimension of a ...
1
1
100.0%
Informational dimension of a ...
1
1
100.0%
Technical dimension of adver ...
1
1
100.0%
소비자 모바일광고리터러시
1
1
100.0%
효용·비용차원의 광고리터러시
1
1
100.0%
기술차원의 광고리터러시
2
1
50.0%
정보차원의 광고리터러시
2
1
50.0%
척도 개발
686
1
0.1%
계
69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명진 ( Koo Myoungjin )'
의 발표논문(1)
소비자 모바일광고리터러시의 개념화와 척도개발 - 질적·양적 방법론을 통한 검증 -
구명진 ( Koo Myoungjin )
여정성 ( Yeo Jungsung )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