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Consumer Behavior
'Kim, Joo-Ho(김주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91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Personal Scale
|
3
|
1
|
|
빅5 성격모형
|
4
|
1
|
|
bigfivemodel
|
13
|
1
|
|
Brand loyalty
|
92
|
1
|
|
브랜드 개성
|
144
|
1
|
|
involvement
|
290
|
1
|
|
관여도
|
295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성별
|
662
|
1
|
|
Gender
|
781
|
1
|
|
계 |
|
2,691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Kim, Joo-Ho(김주호)'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