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전문성, 매장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용(Eun-Yo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938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업경영
|
689
|
1
|
|
주제어 |
개인 커피 전문점
|
2
|
1
|
|
매장 만족도
|
2
|
1
|
|
Two-way ANOVA
|
3
|
1
|
|
Perceived Expertise
|
4
|
1
|
|
지각된전문성
|
7
|
1
|
|
이원분산분석
|
8
|
1
|
|
Verbal communication
|
12
|
1
|
|
Verbal Communication
|
17
|
1
|
|
언어적커뮤니케이션
|
34
|
2
|
|
Nonverbal communication
|
45
|
1
|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107
|
2
|
|
nonverbal-communication
|
74
|
1
|
|
Selection attributes
|
116
|
1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1
|
|
충성도
|
661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loyalty
|
838
|
1
|
|
계 |
|
3,938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은용(Eun-Yong Lee)'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