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원격대학 여성 성인학습자들의 끈기(Grit)와 목표인식, 학업-가정갈등 및 사회적 지지가 학업적응에 미치는 영향
임효진(Hyo Jin Lim)
하혜숙(Hye-Suk Ha)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효진(Hyo Jin Lim)
하혜숙(Hye-Suk Ha)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효진(Hyo Jin Lim)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정영주(Young-Joo Jeong)
2건
윤여경(Yeo Kyeong Yoon)
1건
하혜숙(Hye-Suk Ha)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김미숙
1건
김영주
1건
김은영
1건
김정아
1건
도승이
3건
손경원
1건
손원숙(Wonsook Sohn)
2건
안도희
2건
양명희
1건
이미봉
1건
이수란
1건
이정규
2건
이정민
2건
이현주
3건
임효진
1건
정윤선
1건
정은이(Jeong Eun I)
1건
정혜원(Chung, Hyewon)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임효진(Hyo Jin Lim)
'임효진(Hyo Jin L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909
47
17.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4
0.0%
주제어
academic work-family conflict
1
1
100.0%
distance university
1
1
100.0%
학업-가정갈등
1
1
100.0%
impulsecontrol
2
1
50.0%
끈기(Grit)
2
1
50.0%
충동성 억제
3
1
33.3%
goal perception
5
1
20.0%
과제지속
6
1
16.7%
목표인식
6
1
16.7%
delayofgratification
7
1
14.3%
consistency of interest
20
2
10.0%
만족지연
10
1
10.0%
노력지속
21
2
9.5%
perseverance of effort
23
2
8.7%
흥미유지
24
2
8.3%
classroom engagement
16
1
6.3%
task persistence
17
1
5.9%
원격대학
37
1
2.7%
adult learners
61
1
1.6%
학업적응
69
1
1.4%
self -regulated learning
162
2
1.2%
자기조절학습
207
2
1.0%
grit
323
3
0.9%
latent profile analysis
239
2
0.8%
수업 참여
128
1
0.8%
self control
202
1
0.5%
자기통제
196
1
0.5%
성인 학습자
283
1
0.4%
잠재프로파일분석
453
2
0.4%
그릿
701
2
0.3%
social support
1,337
1
0.1%
사회적지지
2,799
1
0.0%
계
15,909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효진(Hyo Jin Lim)'
의 발표논문(5)
원격대학 여성 성인학습자들의 끈기(Grit)와 목표인식, 학업-가정갈등 및 사회적 지지가 학업적응에 미치는 영향
임효진(Hyo Jin Lim)
하혜숙(Hye-Suk Ha)
한국교육심리학회
[2017]
초등학생의 수업참여에서 자기통제의 역할
임효진(Hyo Jin Lim)
한국교육방법학회
[2017]
그릿(Grit)과 과제도전감의 관계 : 흥미유지와 노력지속에서 유능감의 조절효과
윤여경(Yeo Kyeong Yoon)
임효진(Hyo Jin Lim)
한국교육방법학회
[2017]
대학생의 자기조절학습 잠재프로파일 분석: 그릿(Grit)의 예측력을 중심으로
임효진(Hyo Jin Lim)
정영주(Young-Joo Jeong)
한국교육방법학회
[2018]
대학생의 자기조절학습 잠재프로파일 분석
임효진(Hyo Jin Lim)
정영주(Young-Joo Jeong)
한국교육방법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