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통시장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과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 안양시 관양시장을 중심으로
김신애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신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신애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권기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덕
1건
김신애
2건
김한주
1건
남순임 ( Soon Im Nam )
1건
박은옥
1건
박정희
1건
양해술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유형근 ( Hyeong Keun Yu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성수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임진이 ( Lim Jeanny )
1건
정갑연
1건
정우식
1건
정한호
3건
홍아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신애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10
24
24.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equences Factors
1
1
100.0%
내부복잡성
1
1
100.0%
선행요인(브랜드이미지
1
1
100.0%
전환비용)
1
1
100.0%
Antecedent Factors
2
1
50.0%
relationship specific investm ...
9
1
11.1%
relationship trust
10
1
10.0%
관계신뢰
22
2
9.1%
관계특유투자
11
1
9.1%
Relational Quality
13
1
7.7%
환경의 불확실성
16
1
6.3%
Traditional Markets
17
1
5.9%
longterm orientation
28
1
3.6%
관계몰입
86
2
2.3%
relationship commitment
58
1
1.7%
environmental factors
72
1
1.4%
장기지향성
141
2
1.4%
관계품질
187
1
0.5%
전통시장
235
1
0.4%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계
2,410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신애'
의 발표논문(2)
전통시장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과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 안양시 관양시장을 중심으로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
전통시장의 환경요인, 관계적 특성요인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연구
권기대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