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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과시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리, 외식관련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장상준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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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상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상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현화 ( Hyun-hwa Lee )
1건
계선자
1건
김완석(Wan Suk Gim)
1건
김유경
1건
김은혜(Kim, Eun-hye)
1건
김종흠 ( Kim Jonghum )
1건
류지영
1건
손영우 ( Young Woo Sohn )
1건
양준영(Jun-Young Yang)
1건
오지은(Ji-Eun Oh)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승민(Lee, Seung Min)
2건
이정실
1건
이호배(Lee, Hobae)
3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정만수
1건
조창환
1건
최미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상준
'장상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35
5
4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oking-food service industry ...
1
1
100.0%
restaurant customers
1
1
100.0%
conspicuous consumption
39
1
2.6%
brand attitude
228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계
635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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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장상준'
의 발표논문(1)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과시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리, 외식관련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장상준
한국식생활문화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