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교육[STEAM]을 활용한 한문과 신화교육 교과서 적용 방안 연구-주몽신화 융합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이은민 ( Lee Eun-m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93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Wonyoongtongcheol
|
2
|
1
|
|
organic composite
|
2
|
1
|
|
parceling
|
2
|
1
|
|
묶음화
|
2
|
1
|
|
원융통철(圓融通徹)
|
2
|
1
|
|
유기적 복합체
|
2
|
1
|
|
현전화(現前化)
|
2
|
1
|
|
themythofjumong
|
3
|
1
|
|
use of media
|
3
|
1
|
|
문항묶음
|
3
|
1
|
|
making-present
|
4
|
1
|
|
주몽신화
|
17
|
1
|
|
측정모형
|
23
|
1
|
|
public perception
|
28
|
1
|
|
steam education
|
147
|
1
|
|
융합인재교육
|
215
|
1
|
|
구조 방정식 모형
|
536
|
1
|
|
계 |
|
993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은민 ( Lee Eun-mi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