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박주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3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usage statics
|
2
|
1
|
|
Perceived Fit
|
14
|
1
|
|
지각된 적합성
|
27
|
1
|
|
에너지저장시스템
|
48
|
1
|
|
Brand Personality
|
77
|
1
|
|
Brand
|
142
|
1
|
|
브랜드 개성
|
144
|
1
|
|
Brand Attitude
|
192
|
1
|
|
브랜드
|
26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1,43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