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 차원 척도개발
'나광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25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경험적 효과성
|
4
|
1
|
|
하택 신회 (荷澤神會)
|
4
|
1
|
|
Consumer Value
|
17
|
1
|
|
화엄종
|
23
|
1
|
|
mobile advertising
|
33
|
1
|
|
소비자가치
|
36
|
1
|
|
도덕 감정
|
68
|
1
|
|
모바일광고
|
68
|
1
|
|
선종
|
65
|
1
|
|
Scale Development
|
121
|
1
|
|
척도 개발
|
686
|
1
|
|
계 |
|
1,125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