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의 글로벌 CSR 프로그램의 소비자 효과 분석: CSR 대상, NGO 그리고 모국 이미지 요인 중심으로
'한충민 ( C Min H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77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eveloping Countries
|
1
|
1
|
|
CSR motives
|
2
|
1
|
|
global CSR
|
3
|
1
|
|
multinational firms
|
9
|
2
|
|
글로벌 CSR
|
6
|
1
|
|
CSR동기
|
7
|
1
|
|
pre-teachers
|
7
|
1
|
|
개도국
|
12
|
1
|
|
co untry image
|
17
|
1
|
|
중국 시장
|
64
|
1
|
|
다국적기업
|
172
|
2
|
|
ngo
|
108
|
1
|
|
Treatment
|
282
|
1
|
|
csr
|
669
|
3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China
|
2,625
|
1
|
|
계 |
|
4,277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충민 ( C Min Han )'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