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1
|
|
교육학
|
14,719
|
1
|
|
주제어 |
approach-avoidance
|
3
|
2
|
|
Nurse-physician relations
|
2
|
1
|
|
Theory of Bukbangjeollae
|
2
|
1
|
|
Theory of Nambangjeollae
|
2
|
1
|
|
Ungnyeo(Bear Woman)
|
2
|
1
|
|
Video on Demand VOD (온라 ...
|
2
|
1
|
|
achievement pressure
|
4
|
2
|
|
normative vs. ability-focused ...
|
4
|
2
|
|
parent emotional support
|
2
|
1
|
|
tasks(과업)
|
2
|
1
|
|
결속 단위(binding unit)
|
2
|
1
|
|
결속 양상(binding aspect)
|
2
|
1
|
|
관계사절 중의문(relative clau ...
|
2
|
1
|
|
규준중심-능력중심 수행목표
|
4
|
2
|
|
남방전래설
|
2
|
1
|
|
문어 텍스트(written text)
|
2
|
1
|
|
보조사 도(auxiliary Particle ...
|
2
|
1
|
|
북방전래설
|
2
|
1
|
|
언어변이(transfer)
|
2
|
1
|
|
언어처리전략(language process ...
|
2
|
1
|
|
한국어 연결어미와 중국어 관련 ...
|
2
|
1
|
|
한국어교육(Korean Foreign L ...
|
2
|
1
|
|
해석(parsing)
|
2
|
1
|
|
접근-회피
|
5
|
2
|
|
응결장치(cohesive device)
|
3
|
1
|
|
제2언어 습득(second language ...
|
3
|
1
|
|
중국어 관련사
|
3
|
1
|
|
performance goal
|
7
|
2
|
|
수행목표
|
10
|
2
|
|
achievement goal
|
23
|
4
|
|
test stress
|
6
|
1
|
|
부모의정서적지원
|
6
|
1
|
|
의사소통 명확성
|
6
|
1
|
|
최상위구조
|
6
|
1
|
|
Yuhwa
|
8
|
1
|
|
한국어 연결어미
|
8
|
1
|
|
부모의지원
|
9
|
1
|
|
시험스트레스
|
9
|
1
|
|
대조 수사학
|
10
|
1
|
|
위험지표
|
11
|
1
|
|
성취압력
|
31
|
2
|
|
성취목표
|
81
|
4
|
|
sbar
|
22
|
1
|
|
teacher self-efficacy
|
25
|
1
|
|
elementary
|
27
|
1
|
|
협력관계
|
30
|
1
|
|
parental support
|
44
|
1
|
|
teacher-student relationship
|
44
|
1
|
|
텍스트 유형
|
58
|
1
|
|
scale validation
|
71
|
1
|
|
교사 학생 관계
|
73
|
1
|
|
learning strategy
|
90
|
1
|
|
scale development
|
353
|
3
|
|
achievement
|
153
|
1
|
|
척도 타당화
|
163
|
1
|
|
academic self-efficacy
|
189
|
1
|
|
대학 글쓰기
|
208
|
1
|
|
학습동기
|
582
|
3
|
|
motivation
|
676
|
3
|
|
자기관리
|
266
|
1
|
|
척도 개발
|
686
|
3
|
|
학습 전략
|
272
|
1
|
|
외국인 유학생
|
358
|
1
|
|
교사 효능감
|
640
|
1
|
|
불확실성
|
492
|
1
|
|
학업성취
|
502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Nurses
|
1,165
|
1
|
|
Stroke
|
1,353
|
1
|
|
self-efficacy
|
1,655
|
1
|
|
뇌졸중
|
752
|
1
|
|
초등학교
|
773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31,839 |
9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