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엔서(Influencer)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직접적 편익소구와 네이티브(Native)소구에 대한 브랜드태도 비교
'진용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61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I(기업아이덴티티)
|
1
|
1
|
|
Native Communication
|
1
|
1
|
|
네이티브 커뮤니케이션
|
1
|
1
|
|
beverageproducttypes
|
1
|
1
|
|
messageclaimtypes
|
1
|
1
|
|
기업CEO 리스크
|
1
|
1
|
|
음료제품유형
|
1
|
1
|
|
Attitude Toward Brand
|
2
|
1
|
|
인플루엔서
|
2
|
1
|
|
ceorisk
|
2
|
1
|
|
attitudetowardbrand
|
10
|
2
|
|
메시지소구유형
|
7
|
1
|
|
corporateidentity
|
16
|
1
|
|
Influencer
|
95
|
1
|
|
브랜드 태도
|
520
|
3
|
|
계 |
|
661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