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CEO 리스크 상황에서 기업CI 변경이 소비자의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진용주
유재웅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용주
유재웅
주제어
Attitude Toward Brand
CI(기업아이덴티티)
CEORisk
CorporateIdentity
기업CEO 리스크
브랜드 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36)
브랜드 태도 519건
corporateidentity 15건
Attitude Toward Brand 1건
ceorisk 1건
인용/피인용
기업CEO 리스크 상황에서 기업CI 변경이 소비자의 ...
' 기업CEO 리스크 상황에서 기업CI 변경이 소비자의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itude Toward Brand
CI(기업아이덴티티)
ceorisk
corporateidentity
기업CEO 리스크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itude Toward Brand
2
0
0.0%
CI(기업아이덴티티)
1
0
0.0%
ceorisk
2
0
0.0%
corporateidentity
16
0
0.0%
기업CEO 리스크
1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계
54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