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B2B 관계만족과 마케팅성과: 시간종속성의 변화
'하홍열 ( Hong Youl H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48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lational satisfaction
|
8
|
1
|
|
marketingperformance
|
20
|
1
|
|
emotional value
|
40
|
1
|
|
금융기관
|
70
|
1
|
|
소비자만족
|
116
|
1
|
|
logistic regression
|
213
|
1
|
|
longitudinal study
|
223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계 |
|
1,348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하홍열 ( Hong Youl Ha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