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김재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6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llarboraton
|
1
|
1
|
|
O4O
|
9
|
1
|
|
Luxury Brand
|
30
|
1
|
|
럭셔리 브랜드
|
45
|
1
|
|
esports
|
68
|
1
|
|
brand attachment
|
77
|
1
|
|
e스포츠
|
89
|
1
|
|
콜라보레 이션
|
93
|
1
|
|
브랜드 애착
|
154
|
1
|
|
flow
|
499
|
1
|
|
계 |
|
1,06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