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수업에서의 플립러닝을 활용한 사례기반학습(CBL) 수업모형 개발
'조영재(Jo Young J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77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case-based learning(CBL)
|
1
|
1
|
|
instuction model
|
2
|
1
|
|
사례기반학습
|
39
|
1
|
|
design thinking
|
129
|
1
|
|
수업모형
|
184
|
1
|
|
flipped-learning
|
329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계 |
|
9,777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조영재(Jo Young Ja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