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인화된 브랜드 이미지가 모호성,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녕녕(Zhang, Ningni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487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personified brand image
|
2
|
1
|
|
self-image consistency
|
2
|
1
|
|
perceptual fluency
|
4
|
1
|
|
브랜드 의인화
|
12
|
1
|
|
자아이미지 일치성
|
42
|
1
|
|
모호성
|
87
|
1
|
|
ambiguity
|
135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9,487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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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녕녕(Zhang, Ningni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