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박주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24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brand Personality Fit
|
1
|
1
|
|
브랜드 개성 적합성
|
2
|
1
|
|
Fashion Involvement
|
4
|
1
|
|
패션관여도
|
9
|
1
|
|
Millennial Generation
|
47
|
1
|
|
Brand Trust
|
124
|
1
|
|
밀레니얼 세대
|
143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계 |
|
524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