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미연결망과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광고홍보학 분야의 CSR 연구동향 분석(2003~2020)
강윤지
김재영
강지훈
김상훈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윤지
김재영
강지훈
김상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재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강윤지
1건
강지훈
1건
김상훈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삼근
1건
김미진
3건
김영환
3건
김진아
1건
김진화
1건
박상완
2건
박영민
1건
변찬석
2건
송경오
2건
신현석
2건
유은영
1건
유정애
2건
윤각
3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병인(Lee Byoung In)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종원
1건
이현아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재영
'김재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075
9
1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and Public relat ...
1
1
100.0%
광고홍보학
14
1
7.1%
Semantic network analysis
162
1
0.6%
Research trends
259
1
0.4%
Topic modeling
229
1
0.4%
의미연결망분석
329
1
0.3%
csr
669
1
0.1%
토픽 모델링
943
1
0.1%
연구 동향
2,469
1
0.0%
계
5,075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재영'
의 발표논문(1)
의미연결망과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광고홍보학 분야의 CSR 연구동향 분석(2003~2020)
강윤지
김재영
김상훈
강지훈
한국광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