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판수 ( Kim¸ Pan-s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5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Offline Quality
|
3
|
1
|
|
Online Quality
|
4
|
1
|
|
오프라인 품질
|
4
|
1
|
|
온라인 품질
|
6
|
1
|
|
O2O 플랫폼
|
9
|
1
|
|
O2O Platform
|
16
|
1
|
|
서비스 만족
|
56
|
1
|
|
Service Satisfaction
|
60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계 |
|
1,65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김판수 ( Kim¸ Pan-soo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