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 이용동기와 소비가치가 소비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서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14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소비만족도
|
3
|
1
|
|
OTT services
|
6
|
1
|
|
지속적인 이용의도
|
7
|
1
|
|
continueduseintention
|
8
|
1
|
|
Consumption values
|
12
|
1
|
|
Consumer satisfaction
|
22
|
1
|
|
ott서비스
|
82
|
1
|
|
이용동기
|
284
|
1
|
|
소비가치
|
290
|
1
|
|
계 |
|
714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