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최익성
심성욱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익성
심성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심성욱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익성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용욱 ( Kim Yong-wook )
1건
성열홍 ( Sung Youl Hong )
1건
강성구(Kang, Seonggoo)
1건
김현진
1건
김혜숙
1건
박경숙
1건
박상희(Sanghee Park)
1건
송유진
1건
오인수
1건
유승엽
1건
이경렬
1건
이경렬
2건
이승연(Seungyeon Lee)
1건
이학준 ( Lee Hak-jun )
1건
임경원(Lim, Kyoungwon)
1건
전종우
2건
조윤성(Yunseong Jo)
1건
최윤희(Choi Yun-Hee)
1건
한상필
1건
홍아정(Ah Jeong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심성욱
'심성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2
8
5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cale To Social Media Adve ...
1
1
100.0%
Social Media Advertising E ...
1
1
100.0%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1
1
100.0%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
1
1
100.0%
소셜미디어광고
10
1
10.0%
Social Media Advertising
11
1
9.1%
인게이지먼트
76
1
1.3%
Engagement
161
1
0.6%
계
26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심성욱'
의 발표논문(1)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최익성
한국광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