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김영찬(Kim, Youngc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03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taliation
|
4
|
1
|
|
보복욕구
|
4
|
1
|
|
Perceived Justice
|
10
|
1
|
|
서비스 회복 공정성
|
22
|
1
|
|
Br and Identification
|
27
|
1
|
|
회복만족
|
27
|
1
|
|
recovery satisfaction
|
34
|
1
|
|
Service Failure
|
61
|
1
|
|
서비스 회복
|
75
|
1
|
|
service recovery
|
83
|
1
|
|
서비스 실패
|
90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1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1
|
|
재구매 의도
|
470
|
1
|
|
계 |
|
1,403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영찬(Kim, Youngcha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