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랜드마크와 행동의도의 관계에서 도시 이미지의 매개효과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Gil-Seung Y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Gil-Seung Y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효윤 ( Hyo Yun Kim )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양길승 ( Gil Seung Yang )
1건
양길승(Gil-Seung Yang)
1건
이영빈(Young Bin Lee)
1건
이영빈(Young-Bin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자
1건
김민희
1건
김윤희
1건
김이경
1건
김진모(Jin-Mo Kim)
1건
김현정
1건
김현진
1건
김희정
1건
문정은
1건
석임복
1건
유지현
1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재신
1건
이지혜
9건
정송
1건
지은림
1건
최숙기
1건
최영출
4건
홍세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효윤 ( Hyo Yun Kim )
'김효윤 ( Hyo Yu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21
41
1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1
0.1%
주제어
authenticity factor
2
2
100.0%
poetry cultural sites
2
2
100.0%
시가문화유적지
2
2
100.0%
Asia Culture Complex
2
1
50.0%
marketingmixedfactor
2
1
50.0%
마케팅믹스요인
5
1
20.0%
tourism attitude
7
1
14.3%
City image
18
1
5.6%
tourism satisfaction
22
1
4.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26
1
3.8%
지각가치
52
2
3.8%
고유성
73
2
2.7%
관광만족도
42
1
2.4%
관광태도
41
1
2.4%
Landmark
46
1
2.2%
urban tourism
52
1
1.9%
랜드마크
63
1
1.6%
Structural equation model
78
1
1.3%
structural equation model
245
3
1.2%
도시관광
86
1
1.2%
도시이미지
112
1
0.9%
구조 방정식 모형
536
4
0.7%
preference
336
2
0.6%
Behavioral intention
195
1
0.5%
선호도
425
2
0.5%
perceived value
595
2
0.3%
행동의도
1,036
1
0.1%
계
5,421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효윤 ( Hyo Yun Kim )'
의 발표논문(4)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 ( Gil Seung Yang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담양 시가문화유적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김효윤 ( Hyo Yun Kim )
이영빈(Young Bi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효윤 ( Hyo Yun Kim )
이영빈(Young-Bi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5]
랜드마크와 행동의도의 관계에서 도시 이미지의 매개효과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Gil-Seung Yang)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