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authenticity factor
  • perceived value
  • poetry cultural sites
  • preference
  • structural equation model
  • 고유성
  • 구조 방정식 모형
  • 선호도
  • 시가문화유적지
  • 지각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85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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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화정 주현식 호텔관광연구 10 (3) : 116 ~ 129 [2008]
  • 해외골프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환 관광연구저널 21 (2) : 325 ~ 337 [2007]
  • 청계천의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분석
    윤설민 이충기 관광연구저널 26 (1) : 41 ~ 57 [2012]
  • 지역주민의 정치적 태도에 대한 실증적 분석과 평가
    박기관 한국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 지역이벤트와 고유성
    김진수 관광연구논총 12 : 83 ~ 99 [2000]
  • 지역관광자원의 특성적 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
    이연택 국토 263 : 2 ~ 3 [2003]
  • 인센티브 여행 체험에 대한 가치지각과 삶의 만족
    류시영 관광연구저널 26 (2) : 57 ~ 71 [2012]
  • 이단계 군집분석을 이용한 와인의 지각된 가치에 관한 연구
    이애주 관광연구 27 (2) : 393 ~ 411 [2012]
  • 여가활동을 위한 관광지 선호도와 이미지 유사성에 관한 연구
    김흥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0 (4) : 193 ~ 202 [2006]
  • 실버세대의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선호도와 태도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과 한방의료산업의 협력 방안 연구
    오익근 관광학연구 39 (4) : 11 ~ 25 [2015]
  • 시뮬라크럼의 진정성 경험과 만족간의 관계분석 - 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
    석금경 관광학연구 34 (8) : 295 ~ 317 [2010]
  • 수산관광축제의 고유성이 방문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기장멸치축제를 중심으로-
    장영수 수산경영론집 38 (2) : 103 ~ 129 [2007]
  • 소비자의 이해
    박영봉 영남대학교 출판부 [2001]
  • 박사
  • 민속마을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유성과 무대화된 고유성 개념의 적용 -
    이후석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2) : 113 ~ 126 [2012]
  • 문화적 고유성이 관광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동 하회마을을 중심으로
    조태영 관광연구 23 (4) : 59 ~ 80 [2009]
  • 문화유산관광으로서 고궁관광 평가
    김지선 이훈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 박사
  •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 박사
  • 국내 온천관광지 이미지 및 선호도 평가
    김시중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3 (2) : 253 ~ 269 [2010]
  • 관광지의 관광동기유형별 관광지 선호 속성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충청남도 관광지를 중심으로 -
    박진영 관광연구 25 (4) : 397 ~ 411 [2010]
  •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최승순 관광경영연구 16 (2) : 267 ~ 284 [2012]
  • 관광자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병길 관광학연구 36 (4) : 101 ~ 119 [2012]
  •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한류의 조절효과
    이상구 문화관광연구 14 (1) : 19 ~ 33 [2012]
  •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 수준에 따른 관광체험 차이 연구 - 서울 북촌을 방문한 외래객을 사례로 -
    이후석 관광학연구 35 (2) : 11 ~ 27 [2011]
  • 관광객 시선에서 사진이 갖는 함의
    오정준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1) : 25 ~ 34 [2011]
  • 고궁관광 경험 분석-내국인과 외국인의 차이를 중심으로-
    서용석 서울도시연구 11 (2) : 181 ~ 195 [2010]
  • 고객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오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0]
  • 개인 가치가 관광지 선호속성과 과시, 합리적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재용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5]
  • Viking heritage tourism authenticity and commodification
    Halewood & Hannam Annals of Tourism Research 28 (3) : 565 ~ 580 [2001]
  •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Gallarza, M. G. Tourism Management 27 (3) : 437 ~ 452 [2006]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A research agenda
    Parasuraman A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68 ~ 174 [2000]
  • The effects of perceived price and brand image on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 Leisure travelers’ attitudes toward online hotel booking
    Chiang, C. Journal of Hospitality and Leisure Marketing 15 (3) : 49 ~ 69 [2006]
  • Sustainable Marketing of Cultural and Heritage Tourism
  • Sensation Seeking and Tourism : Tourist role, perception of risk and destination choice
    Lepp. A. Tourism Management 29 (4) : 740 ~ 750 [2008]
  • Rethinking authenticity in tourism experience
    Wang Wang, N. Annal of Tourism Research 26 (2) : 349 ~ 370 [1999]
  •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ánchez, J. Tourism Management 27 (3) : 394 ~ 409 [2006]
  • Marketing Management, 11th
    Kotler, P. Prentice Hall [2003]
  • Experience use history as a segmentation tool to examine golf travellers'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s
    Petrick, J. F.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8 (4) : 332 ~ 342 [2002]
  • Destination brand images : a business tourism perspective
    Hankinson, G.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9 (1) : 24 ~ 32 [2005]
  • Consumer perceptions of iconicity and indexicality and their influence on assessments of authentic market offerings
    Grayson, 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2) : 296 ~ 312 [2004]
  • Authenticity Perceptions of Talavera Pottery
    Revilla, G.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1) : 94 ~ 99 [2003]
  • A consumer-based model of authenticity: An oxymoron or the foundation of cultural heritage marketing?
    Kolar, T. Tourism Management 31 (5) : 652 ~ 664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