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 ( Gil Seung Ya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효윤 ( Hyo Yun Kim )
양길승 ( Gil Seung Yang )
주제어
MarketingMixedFactor
structural equation model
Tourism Attitude
tourism satisfaction
Urban Tourism
관광만족도
관광태도
구조 방정식 모형
도시관광
마케팅믹스요인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1,028)
구조 방정식 모형 535건
structural equation model 244건
도시관광 85건
urban tourism 51건
관광만족도 41건
관광태도 40건
tourism satisfaction 21건
tourism attitude 6건
마케팅믹스요인 4건
marketingmixedfactor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 ...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arketingmixedfactor
structural equation model
tourism attitude
tourism satisfaction
urban tourism
관광만족도
관광태도
구조 방정식 모형
도시관광
마케팅믹스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arketingmixedfactor
2
0
0.0%
structural equation model
245
0
0.0%
tourism attitude
7
0
0.0%
tourism satisfaction
22
0
0.0%
urban tourism
52
0
0.0%
관광만족도
42
0
0.0%
관광태도
41
0
0.0%
구조 방정식 모형
536
0
0.0%
도시관광
86
0
0.0%
마케팅믹스요인
5
0
0.0%
계
1,0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 - 4P's Mix와 BSC의 측정항목을 중심으로
이재섭
호텔경영학연구 14 (3) : 89 ~ 110
[2005]
해양레저스포츠 서비스품질 마케팅믹스(4P's) 요인이 참여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현순
한국체육학회지 46 (1) : 485 ~ 494
[2007]
정동진 지역주민의 관광영향 지각
홍수희
관광레저연구 15 (2) : 173 ~ 191
[2003]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정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281 ~ 299
[2009]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이은혜
한국콘텐츠학회지 11 (3) : 20 ~ 29
[2013]
외래관광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울의 도시관광요소와 도시이미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8 (2) : 201 ~ 219
[2009]
올해의 관광도시 지정방안 연구
유지윤
[2013]
여행상품 위험지각과 여행목적지 관광이미지 및 태도와의 관계 연구 -호주 방문자를 대상으로-
조성찬
관광학연구 35 (6) : 99 ~ 117
[2011]
수도권 주민의 그린투어리즘에 대한 태도 연구
함석종
관광연구저널 19 (3) : 147 ~ 162
[2005]
박람회여행사 마케팅믹스와 만족 및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경쟁우위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재철
관광연구 29 (1) : 1 ~ 23
[2014]
박람회만족, 관광이미지 및 관광태도간의 관계 연구-2011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중심으로-
정석순
관광연구저널 26 (3) : 179 ~ 196
[2012]
문화관광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복만
경남대학교 대학원
[2002]
도시이미지 제고를 통한 도시 관광개발
김부성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3 (3) : 354 ~ 380
[2010]
도시브랜드 구성요인이 도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대구시 도시마케팅 사례 분석
박현주
한국행정논집 26 (2) : 293 ~ 313
[2014]
도시마케팅과 도시성장
허중욱
관광연구저널 25 (5) : 315 ~ 329
[2011]
도시마케팅 관점에서 본 해외 관광레저도시 사례 연구
오동훈
국토계획 43 (1) : 207 ~ 223
[2008]
도시관광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전략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
신동숙
관광연구 27 (6) : 279 ~ 299
[2013]
도시관광의 관광매력성과 도시이미지 관계 연구 -서울 외래방문객을 대상으로-
김흥렬
관광연구저널 27 (3) : 173 ~ 188
[2013]
도시관광개발의 특성과 향후 연구방안
이영주
국토연구 43 : 53 ~ 68
[2004]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개발 연구
양길승
문화관광연구 10 (2) : 21 ~ 33
[2008]
도시관광 행동유형에 따른 도시이미지가 방문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곤
관광경영연구 16 (1) : 127 ~ 149
[2012]
박사
도시관광 이미지 요소가 외래관광객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양승희
관동대학교 대학원
[2010]
도시관광 선택속성이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당일여행과 숙박여행 선호 집단의 영향력 차이를 중심으로 -
박종진
관광경영연구 16 (3) : 141 ~ 160
[2012]
도시관광 만족이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유승각
호텔관광연구 13 (1) : 53 ~ 72
[2011]
도시 국제관광 기반의 강화
김계섭
도시문제 35 (381) : 21 ~ 34
[2000]
대구광역시의 도시이미지와 생태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주옥
한국산림휴양학회지 15 (4) : 119 ~ 127
[2011]
국립공원 탐방객의 자연보호의식과 생태관광태도에 관한 연구 - 북한산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
김용욱
관광연구 26 (6) : 77 ~ 97
[2012]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6. 0
이학식
법문사
[2009]
광주비엔날레의 장소마케팅 전략
김지현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3]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관광자의 태도에 따른 관광지 속성의 선호도
곽로엽
한국조경학회지 27 (2) : 29 ~ 40
[1999]
관광객의 환경에 대한 인식이 만족과 관광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양주 조안 슬로시티 관광객의 신환경패러다임(NEP) 인식을 중심으로-
이후석
관광연구 28 (3) : 189 ~ 204
[2013]
관광 위험지각과 관광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류인평
관광연구 26 (1) : 149 ~ 168
[2011]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와 브랜드자산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
최영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Using the 7Ps as a generic marketing mix : an exploratory survey of UK and European marketing academics
Mohammed, R.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13 (9) : 4 ~ 15
[1995]
Urban tourism research : Developing an agenda
Edwards, D.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 1032 ~ 1052
[2008]
Understanding the psychological process underly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retention in a relational service
Guo, L.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1) : 1152 ~ 1159
[2009]
Understanding the Drivers of Job Satisfaction of Frontline Service Employees
Kumar, P.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7 (4) : 367 ~ 380
[2014]
The role of expected future use in relationship-based service retention
Lin, J. S. C.
Managing Service Quality 21 (5) : 535 ~ 551
[2011]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The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Spending Growth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1) : 28 ~ 35
[2010]
The Concept of the Marketing Mix
Borden, N.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 : 7 ~ 12
[1984]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Airline Industry : a comparison between legacy airlines and low-cost airlines
David M.
American Journal of Tourism Research 2 (1) : 67 ~ 77
[2013]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박사
SIT상품 태도와 계획구매행동
최윤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New Paradigms in City Tourism Management
Paskleva-Shapira, K. A.
Redefining Destination Promotion 46 (1) : 108 ~ 114
[2007]
Marketing strategies and consumers satisfaction of cement products in calabar. nigeria
Ezekiel, T. E.
British 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 (6) : 52 ~ 67
[2014]
Marketing Management(11th ed)
Kotler, P.
Prentice-Hall
[2003]
Investigating Effect of Marketing Mix on the Willingness of Students to Participate in Private Class
Shahram, G.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and Behavioral Sciences 3 (7) : 59 ~ 65
[2013]
Factors Influencing the Effectiveness of Relationship Marketing : A Meta-Analysis
Palmatier, R. W.
Journal of Marketing 70 (3) : 136 ~ 153
[2006]
DINESERV,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와인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겸
Tourism Research 27 : 45 ~ 61
[2008]
Customer satisfaction and shareholder value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68 (4) : 172 ~ 185
[2004]
Customer loyalty in retail banks : Time to move beyond simple programs or a product orientatio
Khirallah, K.
View Point 127
[2005]
Basic Marketing, A Managerial Approach
McCarthy, J. E.
Irwin
[1964]
Attitude Determinants in Tourism Destination Choice
Um,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17 : 432 ~ 448
[1990]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An index method for measur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Feclikova, A. I.
The TQM Magazine 16 (1) : 57 ~ 66
[2004]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Tourism Management 26 (1) : 45 ~ 56
[2005]
An Integrative Framework for Urban Tourism Research
Pearce, D. G.
Annals of Tourism Research 28 (4) : 926 ~ 946
[2001]
A Communication-Based Marketing Model for Managing Relationships
Duncan, T.
Journal of Marketing 62 (2) : 1 ~ 13
[1998]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