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arketingmixedfactor
  • structural equation model
  • tourism attitude
  • tourism satisfaction
  • urban tourism
  • 관광만족도
  • 관광태도
  • 구조 방정식 모형
  • 도시관광
  • 마케팅믹스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8 0

0.0%

' 논문 :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 - 4P's Mix와 BSC의 측정항목을 중심으로
    이재섭 호텔경영학연구 14 (3) : 89 ~ 110 [2005]
  • 해양레저스포츠 서비스품질 마케팅믹스(4P's) 요인이 참여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현순 한국체육학회지 46 (1) : 485 ~ 494 [2007]
  • 정동진 지역주민의 관광영향 지각
    홍수희 관광레저연구 15 (2) : 173 ~ 191 [2003]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정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281 ~ 299 [2009]
  •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이은혜 한국콘텐츠학회지 11 (3) : 20 ~ 29 [2013]
  • 외래관광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울의 도시관광요소와 도시이미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8 (2) : 201 ~ 219 [2009]
  • 올해의 관광도시 지정방안 연구
    유지윤 [2013]
  • 여행상품 위험지각과 여행목적지 관광이미지 및 태도와의 관계 연구 -호주 방문자를 대상으로-
    조성찬 관광학연구 35 (6) : 99 ~ 117 [2011]
  • 수도권 주민의 그린투어리즘에 대한 태도 연구
    함석종 관광연구저널 19 (3) : 147 ~ 162 [2005]
  • 박람회여행사 마케팅믹스와 만족 및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경쟁우위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재철 관광연구 29 (1) : 1 ~ 23 [2014]
  • 박람회만족, 관광이미지 및 관광태도간의 관계 연구-2011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중심으로-
    정석순 관광연구저널 26 (3) : 179 ~ 196 [2012]
  • 문화관광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복만 경남대학교 대학원 [2002]
  • 도시이미지 제고를 통한 도시 관광개발
    김부성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3 (3) : 354 ~ 380 [2010]
  • 도시브랜드 구성요인이 도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대구시 도시마케팅 사례 분석
    박현주 한국행정논집 26 (2) : 293 ~ 313 [2014]
  • 도시마케팅과 도시성장
    허중욱 관광연구저널 25 (5) : 315 ~ 329 [2011]
  • 도시마케팅 관점에서 본 해외 관광레저도시 사례 연구
    오동훈 국토계획 43 (1) : 207 ~ 223 [2008]
  • 도시관광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전략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
    신동숙 관광연구 27 (6) : 279 ~ 299 [2013]
  • 도시관광의 관광매력성과 도시이미지 관계 연구 -서울 외래방문객을 대상으로-
    김흥렬 관광연구저널 27 (3) : 173 ~ 188 [2013]
  • 도시관광개발의 특성과 향후 연구방안
    이영주 국토연구 43 : 53 ~ 68 [2004]
  •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개발 연구
    양길승 문화관광연구 10 (2) : 21 ~ 33 [2008]
  • 도시관광 행동유형에 따른 도시이미지가 방문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곤 관광경영연구 16 (1) : 127 ~ 149 [2012]
  • 박사
  • 도시관광 선택속성이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당일여행과 숙박여행 선호 집단의 영향력 차이를 중심으로 -
    박종진 관광경영연구 16 (3) : 141 ~ 160 [2012]
  • 도시관광 만족이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유승각 호텔관광연구 13 (1) : 53 ~ 72 [2011]
  • 도시 국제관광 기반의 강화
    김계섭 도시문제 35 (381) : 21 ~ 34 [2000]
  • 대구광역시의 도시이미지와 생태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주옥 한국산림휴양학회지 15 (4) : 119 ~ 127 [2011]
  • 국립공원 탐방객의 자연보호의식과 생태관광태도에 관한 연구 - 북한산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
    김용욱 관광연구 26 (6) : 77 ~ 97 [2012]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6. 0
    이학식 법문사 [2009]
  • 광주비엔날레의 장소마케팅 전략
    김지현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3]
  •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 관광자의 태도에 따른 관광지 속성의 선호도
    곽로엽 한국조경학회지 27 (2) : 29 ~ 40 [1999]
  • 관광객의 환경에 대한 인식이 만족과 관광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양주 조안 슬로시티 관광객의 신환경패러다임(NEP) 인식을 중심으로-
    이후석 관광연구 28 (3) : 189 ~ 204 [2013]
  • 관광 위험지각과 관광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류인평 관광연구 26 (1) : 149 ~ 168 [2011]
  •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와 브랜드자산 및 고객행동과의 관계
    최영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 Using the 7Ps as a generic marketing mix : an exploratory survey of UK and European marketing academics
    Mohammed, R.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13 (9) : 4 ~ 15 [1995]
  • Urban tourism research : Developing an agenda
    Edwards, D.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 1032 ~ 1052 [2008]
  • Understanding the psychological process underly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retention in a relational service
    Guo, L.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1) : 1152 ~ 1159 [2009]
  • Understanding the Drivers of Job Satisfaction of Frontline Service Employees
    Kumar, P.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7 (4) : 367 ~ 380 [2014]
  • The role of expected future use in relationship-based service retention
    Lin, J. S. C. Managing Service Quality 21 (5) : 535 ~ 551 [2011]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Spending Growth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1) : 28 ~ 35 [2010]
  • The Concept of the Marketing Mix
    Borden, N.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 : 7 ~ 12 [1984]
  •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Airline Industry : a comparison between legacy airlines and low-cost airlines
    David M. American Journal of Tourism Research 2 (1) : 67 ~ 77 [2013]
  •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 박사
    SIT상품 태도와 계획구매행동
    최윤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 New Paradigms in City Tourism Management
    Paskleva-Shapira, K. A. Redefining Destination Promotion 46 (1) : 108 ~ 114 [2007]
  • Marketing strategies and consumers satisfaction of cement products in calabar. nigeria
    Ezekiel, T. E. British 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 (6) : 52 ~ 67 [2014]
  • Marketing Management(11th ed)
    Kotler, P. Prentice-Hall [2003]
  • Investigating Effect of Marketing Mix on the Willingness of Students to Participate in Private Class
    Shahram, G.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and Behavioral Sciences 3 (7) : 59 ~ 65 [2013]
  • Factors Influencing the Effectiveness of Relationship Marketing : A Meta-Analysis
    Palmatier, R. W. Journal of Marketing 70 (3) : 136 ~ 153 [2006]
  • DINESERV,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와인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겸 Tourism Research 27 : 45 ~ 61 [2008]
  • Customer satisfaction and shareholder value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68 (4) : 172 ~ 185 [2004]
  • Customer loyalty in retail banks : Time to move beyond simple programs or a product orientatio
    Khirallah, K. View Point 127 [2005]
  • Basic Marketing, A Managerial Approach
    McCarthy, J. E. Irwin [1964]
  • Attitude Determinants in Tourism Destination Choice
    Um,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17 : 432 ~ 448 [1990]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n index method for measur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Feclikova, A. I. The TQM Magazine 16 (1) : 57 ~ 66 [2004]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Tourism Management 26 (1) : 45 ~ 56 [2005]
  • An Integrative Framework for Urban Tourism Research
    Pearce, D. G. Annals of Tourism Research 28 (4) : 926 ~ 946 [2001]
  • A Communication-Based Marketing Model for Managing Relationships
    Duncan, T. Journal of Marketing 62 (2) : 1 ~ 13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