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담양 시가문화유적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김효윤 ( Hyo Yun Kim )
이영빈(Young Bin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효윤 ( Hyo Yun Kim )
이영빈(Young Bin Lee)
주제어
Authenticity Factor
Perceived Value
Poetry Cultural Sites
preference
structural equation model
고유성
구조 방정식 모형
선호도
시가문화유적지
지각가치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2,258)
perceived value 594건
구조 방정식 모형 535건
선호도 424건
preference 335건
structural equation model 244건
고유성 72건
지각가치 51건
authenticity factor 1건
poetry cultural sites 1건
시가문화유적지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
'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담양 시가문화유적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thenticity factor
perceived value
poetry cultural sites
preference
structural equation model
고유성
구조 방정식 모형
선호도
시가문화유적지
지각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6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thenticity factor
2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poetry cultural sites
2
0
0.0%
preference
336
0
0.0%
structural equation model
245
0
0.0%
고유성
73
0
0.0%
구조 방정식 모형
536
0
0.0%
선호도
425
0
0.0%
시가문화유적지
2
0
0.0%
지각가치
52
0
0.0%
계
2,2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담양 시가문화유적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화정
호텔관광연구 10 (3) : 116 ~ 129
[2008]
해외골프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환
관광연구저널 21 (2) : 325 ~ 337
[2007]
항공사이벤트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관계유지의도와의 영향관계
최은주
관광연구 24 (5) : 63 ~ 84
[2009]
청계천의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분석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6 (1) : 41 ~ 57
[2012]
지역주민의 정치적 태도에 대한 실증적 분석과 평가
박기관
한국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지역이벤트와 고유성
김진수
관광연구논총 12 : 83 ~ 99
[2000]
지역관광자원의 특성적 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
이연택
국토 263 : 2 ~ 3
[2003]
인센티브 여행 체험에 대한 가치지각과 삶의 만족
류시영
관광연구저널 26 (2) : 57 ~ 71
[2012]
이단계 군집분석을 이용한 와인의 지각된 가치에 관한 연구
이애주
관광연구 27 (2) : 393 ~ 411
[2012]
여가활동을 위한 관광지 선호도와 이미지 유사성에 관한 연구
김흥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0 (4) : 193 ~ 202
[2006]
실버세대의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선호도와 태도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과 한방의료산업의 협력 방안 연구
오익근
관광학연구 39 (4) : 11 ~ 25
[2015]
시뮬라크럼의 진정성 경험과 만족간의 관계분석 - 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
석금경
관광학연구 34 (8) : 295 ~ 317
[2010]
수산관광축제의 고유성이 방문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기장멸치축제를 중심으로-
장영수
수산경영론집 38 (2) : 103 ~ 129
[2007]
소비자의 이해
박영봉
영남대학교 출판부
[2001]
세계문화유산지의 관광체험 구조분석
김지선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민속마을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유성과 무대화된 고유성 개념의 적용 -
이후석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2) : 113 ~ 126
[2012]
문화적 고유성이 관광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동 하회마을을 중심으로
조태영
관광연구 23 (4) : 59 ~ 80
[2009]
문화유산관광으로서 고궁관광 평가
김지선
이훈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문화관광축제의 고유성 측정에 관한 연구
조명환
문화관광연구 6 (1) : 39 ~ 55
[2004]
문화관광지의 관광체험과 고유성, 관광만족의 관계 연구
양봉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7]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박사
라스베이거스 관광 이미지가 선호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문정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1]
국내 온천관광지 이미지 및 선호도 평가
김시중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3 (2) : 253 ~ 269
[2010]
관광지의 관광동기유형별 관광지 선호 속성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충청남도 관광지를 중심으로 -
박진영
관광연구 25 (4) : 397 ~ 411
[2010]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최승순
관광경영연구 16 (2) : 267 ~ 284
[2012]
관광자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병길
관광학연구 36 (4) : 101 ~ 119
[2012]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한류의 조절효과
이상구
문화관광연구 14 (1) : 19 ~ 33
[2012]
관광객의 고유성 인식 수준에 따른 관광체험 차이 연구 - 서울 북촌을 방문한 외래객을 사례로 -
이후석
관광학연구 35 (2) : 11 ~ 27
[2011]
관광객 시선에서 사진이 갖는 함의
오정준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1) : 25 ~ 34
[2011]
고유성개념을 이용한 소래포구의 관광체험 전략
김진수
관광경영연구 6 (2) : 19 ~ 36
[2002]
고궁관광 경험 분석-내국인과 외국인의 차이를 중심으로-
서용석
서울도시연구 11 (2) : 181 ~ 195
[2010]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2]
개인가치가 관광지선호속성과 과시, 합리적관광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재용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6]
Viking heritage tourism authenticity and commodification
Halewood & Hannam
Annals of Tourism Research 28 (3) : 565 ~ 580
[2001]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Gallarza, M. G.
Tourism Management 27 (3) : 437 ~ 452
[2006]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A research agenda
Parasuraman A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68 ~ 174
[2000]
The effects of perceived price and brand image on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 Leisure travelers’ attitudes toward online hotel booking
Chiang, C.
Journal of Hospitality and Leisure Marketing 15 (3) : 49 ~ 69
[2006]
Sustainable Marketing of Cultural and Heritage Tourism
Chhabra
Sensation Seeking and Tourism : Tourist role, perception of risk and destination choice
Lepp. A.
Tourism Management 29 (4) : 740 ~ 750
[2008]
Rethinking authenticity in tourism experience
Wang, N.
Annal of Tourism Research 26 (2) : 349 ~ 370
[1999]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ánchez, J.
Tourism Management 27 (3) : 394 ~ 409
[2006]
Marketing Management, 11th
Kotler, P.
Prentice Hall
[2003]
Experience use history as a segmentation tool to examine golf travellers'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s
Petrick, J. F.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8 (4) : 332 ~ 342
[2002]
Destination brand images : a business tourism perspective
Hankinson, G.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9 (1) : 24 ~ 32
[2005]
Consumer perceptions of iconicity and indexicality and their influence on assessments of authentic market offerings
Grayson, 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2) : 296 ~ 312
[2004]
Authenticity Perceptions of Talavera Pottery
Revilla, G.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1) : 94 ~ 99
[2003]
A consumer-based model of authenticity: An oxymoron or the foundation of cultural heritage marketing?
Kolar, T.
Tourism Management 31 (5) : 652 ~ 664
[2010]
' 논문 : 시가문화유적지 고유성이 지각가치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담양 시가문화유적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