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산업경제 일반
|
1,055
|
2
|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buyersatisfaction
|
1
|
1
|
|
koreancosmeticsbrand
|
1
|
1
|
|
localrelationalembeddedness
|
1
|
1
|
|
philanthropic csr and non-phi ...
|
1
|
1
|
|
supplierbrandequity
|
1
|
1
|
|
공급기업브랜드자산
|
1
|
1
|
|
구매기업만족
|
1
|
1
|
|
마케팅 혁신성
|
1
|
1
|
|
비자선적 사회적 책임활동
|
1
|
1
|
|
현지국 관계적 책임성
|
1
|
1
|
|
Relationship Quality1
|
2
|
1
|
|
자선적 사회적 책임활동
|
2
|
1
|
|
overcoming the hackneyed expr ...
|
4
|
1
|
|
sincereness
|
4
|
1
|
|
sobukpalmoonjang(小北八文章)
|
4
|
1
|
|
브랜드 차별성
|
5
|
1
|
|
branddifferentiation
|
6
|
1
|
|
sobuk(小北)
|
7
|
1
|
|
한국 화장품 브랜드
|
9
|
1
|
|
foreignsubsidiary
|
12
|
1
|
|
감성적소비가치
|
13
|
1
|
|
중국 속담
|
13
|
1
|
|
marketinginnovation
|
19
|
1
|
|
한국 속담
|
20
|
1
|
|
부처
|
21
|
1
|
|
brand reputation
|
22
|
1
|
|
chinese consumer
|
37
|
1
|
|
해외자회사
|
37
|
1
|
|
Emotional
|
42
|
1
|
|
브랜드 명성
|
45
|
1
|
|
관계의 질
|
96
|
2
|
|
brand experience
|
51
|
1
|
|
brand identification
|
53
|
1
|
|
b2b
|
56
|
1
|
|
brand personality
|
72
|
1
|
|
switching cost
|
86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relationship quality
|
152
|
1
|
|
브랜드 개성
|
144
|
1
|
|
중국소비자
|
140
|
1
|
|
consumption value
|
160
|
1
|
|
전환비용
|
156
|
1
|
|
market orientation
|
182
|
1
|
|
시장지향성
|
186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인식
|
1,663
|
1
|
|
계 |
|
14,238 |
5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