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긍정적 감정, 호혜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태유 ( Tae Yoo Ch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170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80
|
2
|
|
주제어 |
application trait
|
2
|
1
|
|
어플리케이션 특성
|
2
|
1
|
|
store loyalty
|
20
|
1
|
|
점포충성도
|
29
|
1
|
|
프레즌스
|
44
|
1
|
|
coffee shop
|
84
|
1
|
|
긍정적감정
|
98
|
1
|
|
호혜성
|
114
|
1
|
|
positive emotion
|
133
|
1
|
|
presence
|
142
|
1
|
|
플로우
|
139
|
1
|
|
ar
|
175
|
1
|
|
reciprocity
|
158
|
1
|
|
커피전문점
|
188
|
1
|
|
brand image
|
262
|
1
|
|
augmented reality
|
292
|
1
|
|
flow
|
499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증강현실
|
778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계 |
|
5,170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태유 ( Tae Yoo Chun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