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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 공간적 거리감, 광고회의주의, 광고주 유형의조절 효과와 죄책감과 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남경태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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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남경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경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남희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진희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명선(Yi, Myungsun)
1건
이상수 ( Sang Soo Lee )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경태
'남경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44
10
3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er type
1
1
100.0%
광고주 유형
1
1
100.0%
Identifiable victim effect
3
1
33.3%
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3
1
33.3%
spatial distance
5
1
20.0%
공간적 거리감
7
1
14.3%
donation
124
1
0.8%
기부
126
1
0.8%
Empathy
711
1
0.1%
공감
1,363
1
0.1%
계
2,34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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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남경태'
의 발표논문(1)
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 공간적 거리감, 광고회의주의, 광고주 유형의조절 효과와 죄책감과 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남경태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