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 공간적 거리감, 광고회의주의, 광고주 유형의조절 효과와 죄책감과 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남경태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 공간적 거리감, 광고회의주의, 광고주 유형의조절 효과와 죄책감과 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r type
  • Empathy
  • Identifiable victim effect
  • donation
  • spatial distance
  • 공간적 거리감
  • 공감
  • 광고주 유형
  • 기부
  • 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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