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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다 윤리적이라고 말할 때, 무엇이 중요한가: CSR 캠페인 유형과 브랜드 명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문경
이청림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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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차문경
이청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차문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청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성진 ( Sung Jin Kang )
1건
강성진(Kang, Sung-Jin)
1건
김영제
1건
문완규
1건
신호성 ( Ho Sung Shin )
1건
안윤정 ( Ahn Yunjeong )
1건
양재장
2건
양재장(Jae-Jang Yang)
1건
유현재
1건
윤성욱(Yoon, Sung-Wook)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용기
1건
이지은 ( Lee Jieun )
1건
이청림
1건
임미자(Im, Meeja)
1건
정갑연
1건
주우진(Chu, Wujin)
1건
한상호
1건
한태점
1건
황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차문경
'차문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2
16
3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ampaign Type
2
1
50.0%
Donation-Based Campaign
2
1
50.0%
Ethical Warmth
2
1
50.0%
Product Quality-Based Campa ...
2
1
50.0%
기부형 캠페인
2
1
50.0%
윤리적 따뜻함
2
1
50.0%
윤리적 유능함
2
1
50.0%
캠페인 유형
2
1
50.0%
품질형 캠페인
2
1
50.0%
소비자의 효과성 지각
3
1
33.3%
Ethical Competence
8
1
12.5%
perceived consumer effectiven ...
11
1
9.1%
eco-friendlyproduct
13
1
7.7%
Brand Reputation
23
1
4.3%
브랜드 명성
45
1
2.2%
친환경 제품
51
1
2.0%
계
172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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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차문경'
의 발표논문(1)
모두 다 윤리적이라고 말할 때, 무엇이 중요한가: CSR 캠페인 유형과 브랜드 명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청림
차문경
한국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