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재장(Jae-Jang Y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장(Jae-Jang Ya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이상건 ( Sang Gun Lee )
1건
이용기( Yong Ki Lee )
1건
한상호(Sang-Ho Ha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인각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미진
2건
김윤희
1건
김은자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신자현
1건
심영택
1건
윤미선
1건
윤정진
1건
이경렬
1건
이미애(Lee, Mi-Ai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은정
1건
이현주
1건
조영주
1건
채민정
1건
현진숙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양재장(Jae-Jang Yang)
'양재장(Jae-Jang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811
17
1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1
0.0%
주제어
value(egoismandaltruism)
2
1
50.0%
친환경메뉴
2
1
50.0%
environment-friendlyrestauran ...
3
1
33.3%
environmentknowledge
4
1
25.0%
eco-friendlyproduct
13
1
7.7%
레스토랑
52
1
1.9%
친환경 제품
57
1
1.8%
innovativeness
173
1
0.6%
가치관
156
1
0.6%
구매행동
225
1
0.4%
혁신성
291
1
0.3%
repurchase intention
401
1
0.2%
purchase intention
1,103
1
0.1%
구매의도
1,641
2
0.1%
지식
1,075
1
0.1%
계
14,811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재장(Jae-Jang Yang)'
의 발표논문(2)
레스토랑 고객의 환경 지식이 친환경 메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재장(Jae-Jang Yang)
이상건 ( Sang Gun Lee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재장(Jae-Jang Yang)
한상호(Sang-Ho Han)
이용기( Yong Ki Lee )
대한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