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현효원(Hyun, Hyo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864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brand collaboration
|
2
|
1
|
|
브랜드 적합도
|
3
|
1
|
|
브랜드콜라보레이션
|
6
|
1
|
|
product attributes
|
14
|
1
|
|
perceived fit
|
17
|
1
|
|
제품속성
|
39
|
1
|
|
perceived value
|
180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계 |
|
8,864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현효원(Hyun, Hyow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