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Huaiqin Li
임승희
홍진환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uaiqin Li
임승희
홍진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Huaiqin L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임승희
1건
홍진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대봉
1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지연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철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명선(Yi, Myungsun)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용기
2건
이정실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Huaiqin Li
'Huaiqin L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82
6
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ubjective/Objective Famili ...
2
1
50.0%
chineseconsumers
55
1
1.8%
Online Shopping
104
1
1.0%
Experience
529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trust
1,639
1
0.1%
계
3,382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Huaiqin Li'
의 발표논문(1)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Huaiqin Li
홍진환
임승희
한국무역연구원
[2020]